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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만들어진 세일즈레터는 

나를 알리는 최고의 효율적인 툴



By 존 칼튼


어제는  「10분 만에 광고를 만드는 방법」 전반부의 과정을 체험해 봤습니다. 오늘은 후편입니다. 오늘은 이점을 표현하는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방법으로 만든 실제 광고 샘플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메시지를 거의 완성했습니다. 남은 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세부점을 채워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단, 그것이 어떻게 유망고객에게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바꿔 말하면, 당신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나 컴퓨터의 사양을 끝없이 이야기하거나, 사원이 얼마나 많이 있는지, 그러한 것들에 대해 말해서는 안 됩니다.


그런 것이 아니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상품이 그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즉 이점을 알기 쉬운 말로 이야기하여 그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러니까 하디 씨, 저는 이런 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돈의 흐름, 즉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사람들의 흐름을 책임지는 파이프에 뚫려 있는 구멍을 발견하고, 그 구멍을 재빨리 막는 것입니다.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머물러서 당신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고, 세일즈 메시지를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 매상도 향상되는 거죠.」


그리고,,


「저는 또한 빠르게 세일즈 프로세스에 간섭하고 있는 장애물도 바로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하룻밤에 50% 정도의 매상이 향상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말입니다. (회계사의 경우,  「다른 회계사보다 먼저 세금 반환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방법을 알면, 당신은 다른 회계사보다 유리한 입장에 설 수 있을 것이며,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획득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안장의 경우,  「저는 가족들이 있어서 남 아메리카산 최고 품질의 안장을 직접 들여올 수 있습니다. 중간 유통을 하는 마진이 없기 때문에 시장 가격의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절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당신의 상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보다 자세하고 당신이 어떻게 그렇게 대단한 것을 「패키지」로 만들었는지를 설명하세요. 그것은 e북의 형태일 수도 있고, DVD의 형태일 수도 있으며, 또는 유망고객이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점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말하세요.


「저는 이 모든 정보를 간단한 e북에 담아놓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원한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을 말하세요.


「이 e북은 단 19달러입니다.」


여기서 살짝 솔직하게 세일즈맨십을 발휘하세요. 탄탄한 보증을 걸어 고객이 생각하는 모든 리스크를 없애 주세요. 만약 당신의 상품이 정말 좋다면, 보증을 거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특히 온라인에서는 보증이 없으면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유망고객에게 금전적인 리스크를 부담하라고 말하는 거나 다름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일은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리크스를 대신 지세요. 그렇게 해서 모든 리스크를 없애도록 합시다.


「하디 씨, 이 방법을 시험해 보는 데는 돈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6개월 동안 시험해 보세요. 만약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바로 환불해 드릴 것입니다. 이유는 묻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자, 이제 마무리입니다. 다음으로 그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명확히 해 주세요. 「여기 있는 주문 페이지의 빈칸을 채우고, 다음의 3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라 주세요···」


이제 마지막입니다. 보다 매력적인 거래가 될 수 있도록, 무료 특전을 추가하도록 합시다. 그러면 당신의 오퍼의 가치가 쑥 올라갈 것입니다. 그것은 쿠폰이라도 좋고, 하디가 관심을 가질 만한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리포트라도 좋고, 다른 무언가를 준비해도 좋습니다.


여기서 주문 순서가 확실하게 기능한다는 점을 3번은 확인하도록 하세요. 만약 당신이 PayPal이나 Clickbank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직접 주문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전화 주문을 받고 있다면, 당신 회사의 직원이나 계약을 맺은 콜센터가 제대로 고객을 응대하도록 준비시켜 주세요.


만약 고객이 직접 점포로 방문해야 한다면, 찾아오는 길, 영업시간, 주차장 등에 대한 세부 사항을 말해 주세요.


그럼 여기까지입니다. 여기서 광고에 더 넣어야 할 메시지는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거라면 세일즈 페이지에는 주문 양식 이외의 링크는 걸지 마세요. 많은 상품을 판매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잘 팔리는 광고는 언제나 한 가지 상품을 판매합니다. 다른 상품을 판매할 경우에는, 첫 번째 상품을 판매한 후에 하도록 하세요.


자, 지금 몇 분 걸렸나요? 10분입니다. (아주 천천히 읽지 않았다면요) 당신이 이 비밀을 아는 데 걸린 시간입니다.


어느 바의 이야기에서, 당신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아이디어가 생겼다면, 그리고 당신만의 하디와 대화를 하게 된다면,, 이 모든 대화는 10분이면 끝날 것입니다.


자, 그럼 완성된 광고를 보도록 합시다.


[끼어들고 질문하기]
액세스 수는 많은데 매상이 오르지 않습니까?

[해드라인-오퍼: 하우 투 숏컷]
인터넷에서 매상을 빠르게 2배로 만드는 방법

[세일즈 토크 : 유망고객의 초점을 유지시키기:
제 이름은 죠 블랙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매상을 지금 당장 적어도 2배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하고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실제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뢰감 쌓기]
이것은 제가 실제로 해보고 정말 좋은 효과를 얻은 방법인데, 이래저래 인터넷에서 2년 동안 해오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당신과 비슷한 심각한 상황에서 시작했는데, 고객으로 전환되는 액세스 수를 2배로 증가시키는 방법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의 공감 얻기:잘난척안하기]
이 방법은 올바로 사용하기만 하면 2,3일이면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저의 매상은 단번에 올라갔습니다. 그 전까지는 한 달에 천 달러를 버는 것이 고작이었지만, 지금은 일주일에 5천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권위 빌리기]
저는 그밖에도 당신과 비슷한 문제를 갖고 있는 3,187사의 기업을 같은 방법으로 도왔습니다. 그 중에는 ABC사와 XYZ사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 회사 모두 저의 간단한 조언을 따랐더니, 불과 한 달 만에 인터넷에서 매상을 2배로 올렸습니다.


[고객 후기 보여주기]
「제 웹사이트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지난달보다 매상이 5배나 증가했습니다」 (수지 스미스, 시카고)


[세부(실무)항목 체우기]
이것이 제가 하는 일입니다. 당신의 돈의 흐름, 즉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사람들의 흐름을 책임지는 파이프에 뚫려 있는 구멍을 발견하고, 그 구멍을 재빨리 막는 것입니다.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머물러서 당신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고, 세일즈 메시지를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 매상도 향상되는 거죠.


저는 또한 빠르게 세일즈 프로세스에 간섭하고 있는 장애물도 바로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상이 오르지 않는 많은 회사가 하고 있는 실수인데, 그러한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하룻밤에 50% 정도의 매상이 향상될 것입니다.

[상품에 대한 설명:테크닉X, 효익만 다루기]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은, 저는 세일즈 메시지의 「끌어들이는 힘」을 끌어올려, 하룻밤에 2~3배, 때로는 4배로 매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모든 정보를 간단한 e북에 담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원한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읽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e북은 단 19달러입니다.

[리스크 대신 져주기]
이 방법을 시험해 보는 데는 돈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우선은 6개월 동안 시험해 보세요. 만약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바로 환불해 드릴 것입니다. 이유는 묻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e북을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마무리:행동요청]
이 e북을 주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주문 페이지의 빈칸을 채우고 3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시면 됩니다. 당신은 문자 그대로 이 놀라운 e북을 불과 몇 초 만에 입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 흥분되는 경험을 직접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죠 블랙


[특전 추가하기]
P.S. 만약 지금 바로 주문해 주시면, 사이트의 트래픽을 쉽게 늘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는 오디오 북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것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의 액세스 수는 극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미 입수한 성약률이 높은 액세스의 비밀과 마찬가지로.


결과는 어떠할까요? 당신이 지금까지 꿈꾸던 것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해보기 전에 먼저 이 e북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어떤가요? 심플하지만 훌륭한 메시지라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만약 당신이 이제 막 세일즈 라이터를 시작했다면, 이제부터라도 많은 광고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광고는 심플하고 직접적인 9분 동안의 대화여야 합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상대방을 도울 수 있는지, 당신의 상품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지,, 이러한 요점에 초점을 맞춘 대화여야 합니다.


심플하고 빠르며, 간단하죠? 그렇긴 하지만, 사실 심플하다는 것은 내용이 심오하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 방법을 몇 번이고 사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그럼 또 뵙겠습니다!

John Carlton


출처 : The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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