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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선 포스트에서의 죠블랙의 세일즈레터를 기준으로 작성 노하우(규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귀하의 일(상품,서비스)를 적용하여 아래의 순서대로 작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작성이 끝나고 읽어보시면, 아마도 매우 거칠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3. 세일즈레터는 한번에 정리되는 것이 아닙니다. 

4. 여러차례 다듬고 정리하면서 지인들에게 검토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이렇게 세일즈레터는 계속 정돈하면서 수정보완하다보면, 어느덧 완벽한 귀하만의 세일즈레터가 완성될 것입니다.





이제 작성 방법론(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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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끼어들고 질문하기] 당신의 고객들이 궁금해 할 질문으로 관심을 끌어들이는 단계입니다

액세스 수는 많은데 매상이 오르지 않습니까?


[해드라인-오퍼: 하우숏컷] 한문장으로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서비스)의 효익을 정리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매상을 빠르게 2배로 만드는 방법


[세일즈 토크 : 유망고객의 초점을 유지시키기] 

제 이름은 죠 블랙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매상을 지금 당장 적어도 2배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하고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실제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뢰감 쌓기] 귀하의 실제 상황에 대한 결과물과 이야기로 신뢰를 얻는 첫 단계입니다

이것은 제가 실제로 해보고 정말 좋은 효과를 얻은 방법인데, 이래저래 인터넷에서 2년 동안 해오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당신과 비슷한 심각한 상황에서 시작했는데, 고객으로 전환되는 액세스 수를 2배로 증가시키는 방법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의 공감 얻기:잘난척안하기] 사례를 이야기 하되 잘난척 하면 거부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 방법은 올바로 사용하기만 하면 2,3일이면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저의 매상은 단번에 올라갔습니다. 그 전까지는 한 달에 천 달러를 버는 것이 고작이었지만, 지금은 일주일에 5천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권위 빌리기] 본인의 네임벨류가 낮은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이러할 경우 누구나 알만한 기업, 혹은 은유적 사례를 들어 신뢰를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저는 그밖에도 당신과 비슷한 문제를 갖고 있는 3,187사의 기업을 같은 방법으로 도왔습니다. 그 중에는 ABC사와 XYZ사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 회사 모두 저의 간단한 조언을 따랐더니, 불과 한 달 만에 인터넷에서 매상을 2배로 올렸습니다.




[고객 후기 보여주기] 사례와 후기를 보여주는 단계입니다. 이때 카톡메시지, 매일메시지, 덧글 등으로 달린 내용을 캡쳐해서 보여주는 것으 더욱 효과적입니다

@ 제 웹사이트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지난달보다 매상이 5배나 증가했습니다」 (수지 스미스, 시카고)

@ 이럴수도 있나요? 10년간 고군분투해왔었는데.. 3달만에 매출이 3배가 뛰었어요.. [브라이언 코비. LA]

@ 매직입니다. 매직이라고 밖에 할 수 없어요.. [패틱 하리. 뉴욕]


[세부(실무)항목 체우기]  실제 귀하의 업무에 대한 내용의 핵심만을 다루어줍니다. 내용이 길어지면 지루해집니다. 주의하세요

이것이 제가 하는 일입니다. 당신의 돈의 흐름, 즉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사람들의 흐름을 책임지는 파이프에 뚫려 있는 구멍을 발견하고, 그 구멍을 재빨리 막는 것입니다.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머물러서 당신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고, 세일즈 메시지를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 매상도 향상되는 거죠.


저는 또한 빠르게 세일즈 프로세스에 간섭하고 있는 장애물도 바로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상이 오르지 않는 많은 회사가 하고 있는 실수인데, 그러한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하룻밤에 50% 정도의 매상이 향상될 것입니다.


[상품에 대한 설명:테크닉X, 효익만 다루기] 상품(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다루되, 알아먹지못하는 전문용어는 절대 금물입니다. 여기서는 고객이 느끼게 될 효익만을 다루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은, 저는 세일즈 메시지의 「끌어들이는 힘」을 끌어올려, 하룻밤에 2~3배, 때로는 4배로 매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모든 정보를 간단한 e북에 담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원한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읽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e북은 단 19달러입니다.


[리스크 대신 져주기] 이 대목은 취급하는 상품(서비스)에 따라 내용이 완전히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아래의 문장에 매몰되지 마시고, 본인의 고객이 느끼는 리스크가 무엇일지에 대해 생각해 보시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이 방법을 시험해 보는 데는 돈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우선은 6개월 동안 시험해 보세요. 만약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바로 환불해 드릴 것입니다. 이유는 묻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e북을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마무리:행동요청] 귀하의 가망고객들 중 80%는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여기서 "세일즈레터"를 읽고 있는 사람이 다음 행동을 할 수 잇도록 지시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e북을 주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주문 페이지의 빈칸을 채우고 3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시면 됩니다. 당신은 문자 그대로 이 놀라운 e북을 불과 몇 초 만에 입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 흥분되는 경험을 직접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by. 죠 블랙


 


[특전 추가하기]행동을 옮긴 사람 혹은 옮기려는 사람들에게 한번더 푸쉬~ 하는 과정입니다.  

P.S. 만약 지금 바로 주문해 주시면, 사이트의 트래픽을 쉽게 늘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는 오디오 북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이것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의 액세스 수는 극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미 입수한 성약률이 높은 액세스의 비밀과 마찬가지로.

결과는 어떠할까요? 당신이 지금까지 꿈꾸던 것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해보기 전에 먼저 이 e북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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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프로세스에 맞추어 귀하의 비즈니스와 상품(서비스)를 정리하신 후에 정독해서 작성하신 것을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여러차례 읽어보셔야 할 것입니다.


어딘가 모르게 어색한 문장들이 발견될 것입니다.


그것을 수정하시고,


지인들에게 보여주면서 "의견"을 물어보시고,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한 장의 잘 만들어진 세일즈레터는 귀하가 잠자는 사이에도 대신 귀하의 비즈니스가 왕성하게 흐르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어떠셨나요?



귀하의 비즈니스를 진행해 나가는 데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이 메일 강좌를 제공한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질문이나 상담은 수시로 받고 있으니까 스스럼 없이 문의해 주세요.


또한 앞으로 메일 강좌를 지속하면서 보다 발전해 나갈 예정입니다.


그러기 위해 귀하께서 솔직한 감상을 보내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


문의는 아래의 포스트에 덧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제가 많은 포스트를 늘 보지는 않지만, 아래의 포스트 하나는 계속 보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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