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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강좌는 필자가 너무 바쁜관계로... 

당분간 쉽니다.




위의 그림은 [파이프라인 우화]라는 책의 핵심 이미지입니다.

[요약]은 마을에 물을 길러 파는 두명의 친구이야기 입니다. 

1번 : 한 친구는 양동이로 한 양동이, 한양동이, 퍼나르는 쪽을 선택하고,

2번 : 다른 한 친구는 파이프라인을 연결하여 마을에 물을 길러온다는 이야기 입니다.  


누가 유리할지는 설명이 없어도 "그냥" 아시겠죠? ^^

우화에 관심있으신 분은 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5kQ8EkubpLo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1번과 2번 중 어떤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1번 :  네이버광고, 페목, SNS, 블로그 마케팅.. 특히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해서 매일 포스팅작성에 골몰하고, 저품질을 걱정하며 노심초사하는 나날들을 보내고 계시지는 않으신지요? 이는 양동이로 물을 퍼나르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2번 :  매출의 길목에 고객과 지속적이고 자동적으로 소통이 되는 시스템을 구축해서 "자동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내가 고객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고객이 나를 찾아오게" 하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것..


귀하는 어떤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사연] 구축 한달만에 400여명의 스스로 찾아온 가망고객을 모집한 FC의 사연



GA사의 FC로 근무하는 이수진씨는 끊임없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 고객DB를 구하기위한 비용에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었으나, / "고객이 스스로 찾아와 문의"를 하게 하는 마케팅 자동화(DRM)을 구축한 후에 하루 30분 가량을 투자하여 한달만에 400여명의 가망고객을 모집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사연] 구축 3개월만에 매출은 48%상승 / 수익은 73%상승

 


H사의 건강보조식품을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있는 김인백씨는 "효익이 인식되기 전에는 구매하지 않는 건강보조식품의 특성상"의 어려움을, 
효익에 대한 단계적으로 이해시키는 '스탭 by 스탭' 메일(DRM)을 구축하여 가망고객을 구매고객으로 전환시키는데 성공하였다








이제 본격적으로 "스마트한 바이럴 DRM 강좌 (자동판매마케팅)" 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 스마트한 바이럴 DRM 강좌는 = DRM (자동판매시스템) + 블로그마케팅 + 스마트워크(구글기반) 를 한줄로 세워서 수강자 전원이 자신만의 완벽한 마케팅프로세스를 구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의 비즈니스에서 아래의 3가지 질문이 해결된다면 어떠시겠습니까?


① 가망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입시키고, 교육시켜서 스스로 ‘문의’하게 만들고 고객이 스스로 ‘나’를 찾아오게 만들 수 있다면…… ① 어떨까요? 


② 또,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이 잘 만들어진 컨탠츠와 스토리가 내가 자고 있는 동안에도 나를 대신해서 가망고객들을 찾고 전달하기 위해 밤이나 낮이나 일하게 할 수 있다면.. ②어떨까요? 


③ 그리고 이러한 모든 마케팅 활동이 자동화 되게 할 수 있다면…….③어떨까요? 


이 3가지가 가능하다면…… 

귀하는 고객을 찾기 위한 노력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객을 찾는 시간에 당신을 찾아온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본 과정을 통해서 위의 세가지의 “어떨까요?”에 대한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이 해답은 DRM(Direct Response Marketing) : 이라는 마케팅시스템으로 가능합니다. 

미국에서 시작하여 일본에서도 오랫동안 각광을 받아왔던 “관계중심”마케팅 방법론 입니다. 


한국에는 이제 막 도입이 시작되어 개념이 전달되고 있는 과정이며, 

DRM빠른 시간에 적은힘으로 구축하여, 

② 지속적으로 강력하고 자동화된 매출증대를 가져오며, 

③ 그 파워는 시간이 지날수록 파워풀 해진다는 것이 핵심적인 장점입니다. 


간략히 프로세스를 요약하자면..

모든 분야의 마케팅은 구조적으로 3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우리가 무엇을 구매하던 동일합니다)

즉, 유입 - 교육 - 전환(매출) 의 3단계인데, 즉, 고객을 유입시키고, 고객에게 특성을 알려줘서(교육), 필요성을 스스로 인지하게 하면, 비로서 매출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스탭메일(문자)로 자동화 시켜서, 고객을 자동으로 교육시키고,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것입니다.





스탭메일(문자)의 간단 프로세스 설명 

스탭메일을 이용한 DRM 마케팅프로세스는 "진정성"을 기반으로한 "정보전달" 프로세스 입니다.


단계별로 프로세스를 살펴보면..

(예제 : 보험회사 FC가 스스로 찾아오는 고객 DB를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거절할 수 없는 오퍼를 제안합니다. (거절 할 필요없는 오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ex) "단,1원도 손해보지않고, 가장 효과적인 보장보험 설계하는 10가지 노하우" 에 대한 소책자(PDF)를 보내드릴터이니 귀하의 이메일(폰번호)을 입력해 주세요. --> 라는 오퍼를 제안합니다. 


2. 위의 오퍼를 접한 가망고객이 자신의 [이메일,전화번호]를 입력하는 즉시, 첫번째 정보가 발송됩니다.


3. 첫 정보가 도달한 이후 매일 혹은 2일, 3일 세팅된 대로 고객에게 보험에 관련된 정보가 (자동으로) 순차적으로 배달됩니다.


▶ 위의 과정을 통해서 귀하(FC)가 신경을 쓰지않아도, 가망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과정에서 지금당장은 고객의 니즈가 없어도 가망고객의 Needs가 발생하는 순간에 가망고객은 귀하에게 연락을 하게되는 것입니다.


   



교육과정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과정을 통하여 구축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DRM 프로세스는 자동화된 탁월한 시스템을 사용하게 되지만, 그보다 훨신 중요한 것은 "진정성 있는 컨탠츠" 입니다. 

이 컨탠츠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기본적인 마케팅툴 "블로그 상위노출" "페이스북마케팅" "마케팅글쓰기" "구글링" 등의 강좌도 동시에 진행되는 방식으로 강좌가 설계되어 있는 점이 일반 강좌와 다릅니다. 





* 추가 : T스토리 한달만에 최적화된 사연 ( 총27개 포스팅 만으로 한달만에 최적화 )







본 과정을 수강하면 얻게 되는 것.


1.  2배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무엇이던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3.  블로그 마케팅의 실전적 방법을 모두 배우게 됩니다(상위노출 포함)

4.  페이스북(페이지)의 고효율,저비용 마케팅 방법론의 핵심을 알게 됩니다..

5.  가장 앞선 마케팅 방식인 DRM의 전문가가 됩니다.

6.  본인의 DRM 시스템이 종강과 함께 완성됩니다.

7.  엄청나게 스마트 해진 본인을 발견하게 됩니다.





■ 9기 강좌커리큐럼 : 나의 경쟁력 "실전 바이럴 + DRM" 구축하기"


▶ 9기 강좌 일정  




▶다음 9기 강좌는 3/25(토)  10시~1시 공개강좌로 부터 시작됩니다. 




[ 9기 본강좌 참가 방법 ] 

▶ 장소 : 종각 JR스터디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9777637

▶ 교육비 : 50만원

▶ 참가인원 : 10인 (입금순 선착순)

▶ 참가조건 : 노트북 필수 / 4주 필참 조건



[필독] 참가신청 후 '비밀덧글'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준비물등을 알려드립니다.  



 본강좌 참가신청 방법


1. 수강료는 결제하신 후

2. 참가신청서 작성 https://goo.gl/XTzEWr


※ 신용카드 및 네이버페이 결제 : (https://goo.gl/TM9Tgc)

※ 입금계좌 : (구)외환은행 KEB하나은행  620-253279-626 예금주:김수진




수강자 혜택 : 1회 수강자는 평생회원으로 다음 기수에 재수강이 가능합니다. 




▶ 문의 : hogigun@gmail.com (메일 확인은 하루 한번 오전9시에..) / 010-8634-5901(김세전) 





[필독] 참가신청 후 '비밀덧글'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준비물등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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